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자유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알아보기

by 『23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웅진코웨이 라고 알고계시는데 2020년 2월에 웅진코웨이에서 코웨이로 상호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부터 비데, 매트리스 주방가전들까지 많은 생홀 가전제품들을 판매/렌트하고있는 유명업체입니다. 그러다보니 집에 코웨이 제품이 하나씩은 있으실 수 있는데 전자제품들은 그 특성상 한번쯤은 고장/오작동을 하기때문에 미리미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A/S 신청법을 미리 숙지하고 있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1)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 입니다.

- 상담시간은 평일 9:00 ~ 18:00

토요일 9:00 ~ 14:00

공휴일/일요일 9:00 ~ 16:00

코웨이 고객센터는 다른 전자제품 생활제품 서비스센터와는 다르게 공휴일/일요일도 운영하고 또한 토요일보다 더 늦게까지 상담을 하고있습니다.

 

 

2) 코웨이 고객센터 온라인 A/S 접수방법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5200 으로 전화가 어려우실때에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코웨이고객센터 전화 관련된 포스팅들을 살펴보니 고객센터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럴땐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A/S접수신청을 추천드립니다. 코웨이 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1:1문의, 카카오톡고객센터, A/S신청 그리고 자주하는 질문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홈페이지바로가기

 

 

1) 코웨이 홈페이지 접속

2) 회원가입 AND 로그인 필수

3) 위 제품/서비스/이벤트/고객지원/기업 메뉴 중 고객지원 선택

4) 중간 A/S신청 클릭
5) A/S받고자하는 제품을 선택

6) 고장유형 선택

7) 방문일 선택

8) A/S신청 완료

 

 

 

 

3) 코웨이 고객센터 빠른 접수 tip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88-5200이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합니다. 제가 여러 글들을 살펴보니 ARS에서 A/S신청이 아닌 상품주문으로 선택을하면 빠르게 연결된다고합니다. 물론 이걸 악용하면 안좋겟지만 정말 급하게 A/S필요하신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4) 코웨이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코웨이홈페이지바로가기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오작동의 경우는 자주묻는 질문에서 검색하시어 해결하실 수도 있으니 번거롭게 고객센터 전화하시거나 A/S접수하시기 전 한번 검색하여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