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자유

스트릿우먼파이터 다시보기 & 편성표

by 『23 2021. 8. 25.
반응형

댄서계에서는 아주 핫한 여성 댄서들이 나와서 댄스 배틀을 펼치는 스트릿우먼파이터 ! 저도 본방은 잘 사수하지 못해서 스트릿우먼파이터 다시보기나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을 보려고 합니다. 24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었던 Mnet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드디어 크루들의 첫 만남 배틀이 시작되었는데요. 훅, 라치카, 홀리뱅,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웨이트, 원트 YGX 등 8팀의 크루들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트릿우먼파이터 걸스는 크루들 외에도 강다니엘이 진행을하고 보아, NCT태용, 황상훈이 심사위원으로 나와 심사위원들의 평이나 오랜만에 티비에서보는 강다니엘의 진행도 기대가 됐었습니다.

 

 

 

1) 스트릿우먼파이터 편성표

 

스트릿우먼파이터걸스 편성표

스트릿 우먼 파이터걸스는 현재(8/25) 1화까지만 방송한 상태이며 매일 2,3회씩 Mnet채널에서 스트리트우먼파이터걸스 재방송을 해주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본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20에 방송됩니다.

 



2) 스트릿 우먼 파이터 재방송 다시 보기 시청방법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 티빙

스트릿 우먼 파이터 | Ep.1대한민국 최고의 댄스 크루 팀은 누구일까? 댄서들의 자존심을 건 첫 번째 춤 싸움은 노 리스펙트(NO RESPECT), 약자 지목 배틀!첫...

www.tving.com

 

- TVING, 왓챠 등 OTT 서비스를 통해 스트릿우먼파이터 재방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트릿우먼파이터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는 Mnet채널에서 가능합니다.

 

 

 

 

 

3) 스트릿우먼파이터 1화 하이라이트

 

- 라치카 피넛 vs 프라우드먼 립제이 @약자 지목 배틀 FulL

 

- 라치카 피넛 vs 프라우드먼 립제이 @약자 지목 배틀 Full

 

 

 

- 프라우드먼 모니카 vs 코카N버터 제트썬 / 약자 지목 배틀 FULL

프라우드먼 모니카 vs 코카N버터 제트썬 / 약자지목배틀 FULL

 

-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STREETWOMANFIGHTER [스트릿 우먼 파이터] 'EXCLUSIVE PREVIEW'

 

 

 

-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2화 예고편

스트릿우먼파이터 2화 예고편



첫 방송 전 예고편을 보았을 때 요즘 말로 매운맛, 마라 맛의 크루들의 견제만 보여줬었는데 막상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다시 보기를 통해 보니 모든 크루분들이 직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도전하고 대결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있다고 느껴졌습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


목차